코워크시티, 2023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참가사 핑퐁 페이먼트와 전략적 제휴 체결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0-13 12:36:36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비상주 최다지점을(2023년 10월 현재 약 80여개 지점) 운영중인 기업 코워크시티가 비상주사무실 국내 최초로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2023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해 부스 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3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를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가진 기업들을 만나 보았으며, 그중에 핑퐁 페이먼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핑퐁 페이먼트는 해외구매대행 전문셀러들이 저렴한 수수료로 해외송금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코워크시티는 국내 최저비용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함에 있어 구매대행 전문셀러들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업무제휴를 추진하게 되었다.

     
    코워크시티는 국내 최다 지점을 통해 스타트업, 출장서비스, 예비창업자들의 사업 및 확장이 필요한 사업가들을 대상으로 국내 최저가로 저렴하게 비상주사무실을 제공할 수 있으며 코워크플랫폼을 통해 우편물 실시간 관리, 실사지원등 사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핑퐁 페이먼트는 해외 송금에 특화된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해외구매대행 전문 셀러들도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어느곳에서나 안전하고 간편하게 저렴한 수수료로 송금할 수 있도록 주요 은행과 라이선스를 취득한 파트너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코워크시티 김경수 대표는 "핑퐁 페이먼트를 통해 코워크시티 고객[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들이 해외송금시 안전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송금 시스템을 안내할 수 있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안전하고 간단한 절차와 저렴한 수수료를 통해 매출 증가에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핑퐁 페이먼트 조효신 한국 지사장은 "코워크시티의 많은 고객들에게 투명하고 안전한 송금 시스템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또한 해외 송금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이렇게 더 좋은 서비스를 알게 되어 기뻐하는 고객들을 생각하니 감사하다.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고객들과 동반 성장하는 핑퐁 페이먼트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