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 구미송정점 신규 오픈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9-26 12:59:22
    • 카카오톡 보내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구미송정점을 26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본 매장은 시청, 문화예술회관 등이 위치한 구미시 송정동 중심가 메인상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 내 주요 상권과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의 시너지로 더욱 활성화될 것이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구미송정점은 대형룸 포함 총 1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J 최신 반주기 및 세븐스타가 자랑하는 최고의 음향시스템을 도입하여 고퀄리티 음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룸에 무선 마이크, 핸드폰 충전기를 구비했으며 간편한 키오스크 결제 방식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컨셉은 ‘뉴트로블랙’이 적용됐으며, 타 코인노래방과는 다른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공간을 연출했다. MZ세대 트렌드인 빈티지풍과 레트로의 원색적 색을 입혀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테리어 스타일로, 강렬한 컬러조명과 파스텔톤으로 물들인 레트로풍 그래픽이 특징이다.

     

    세븐스타 본사 관계자는 “업계최초이자 업계최다인 300호점 달성 등 코인노래방 업계 1위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끊임없는 시스템 개발이다. 최초로 시도했던 IoT 무인 운영 시스템부터 MZ세대 놀이문화 컨텐츠인 셀프 포토 스튜디오를 적용한 것에 이어, 최근 365일 무인관제시스템까지 점주의 입장에서 매출을 올리고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본사의 꾸준한 노력 덕분에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업계 1위인만큼,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음향이나 시설 면에서도 경쟁사 대비 우위에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은 오는 10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IFS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며, 사전 접수 시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타코인노래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