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녀 용인특례시의원, 백현주공9단지 상가번영회로부터 감사패 수상

    지방의회 / 오왕석 기자 / 2025-09-16 14:43:53
    • 카카오톡 보내기
    - 수돗물 공급 문제 해결위해 발로 뛴 의정활동 -
    - 주민 불편 해소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에 앞장 -
    ▲ [사진 ] 백현주공9단지 상가번영회와 신현녀 용인특례시의원이 감사패를 들어보이며 기념촬영을 하였다.

    [용인=오왕석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신현녀 의원(구성동, 마북동, 동백1동, 동백2동/더불어민주당)이 12일 백현주공9단지 상가번영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신 의원이 백현주공9단지 상가의 수돗물 공급 문제 해결을 위해 남다른 관심과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아 수여된 것이다.

     

    해당 지역 상가는 오랫동안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아 주민들이 큰 불편을 겪어왔다. 신 의원은 문제 해결을 위해 관련 부서와 지속적으로 협의하고 대책을 마련해온 결과, 주민들의 생활 불편이 해소되고 보다 쾌적하고 안정된 주거환경이 조성될 수 있었다.

     

    백현주공9단지 상가번영회는 “신현녀 의원님의 뜨거운 열정과 관심 덕분에 오랜 숙원이 해결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신현녀 의원은 “시민들이 겪는 작은 불편 하나라도 끝까지 챙기고 해결하는 것이 시의원의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생활 밀착형 의정활동으로 더 살기 좋은 용인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