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롭, 24FW 감도 높은 스포츠라인 ‘프로텍트’ 컬렉션 출시 예고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4-08-27 13:34:38
    • 카카오톡 보내기
     
    스포츠 브랜드 밸롭에서 새로운 컨셉 24FW 프로텍트 컬렉션 라인 출시를 예고했다.

    밸롭은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브랜드로, 밸롭의 프로텍트 라인은 가을, 겨울에 런닝을 즐기는 러너들을 위한 감도 높은 컬렉션으로 준비됐다. 방수 기능이 특출한 바람막이 제품과 발열소재를 사용한 롱 슬리브리스부터 간단한 물통과 소지품을 넣고 달릴 수 있는 러닝백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프로텍트 라인의 주력 상품인 ‘티바트 프로텍트’ 런닝화는 80만족 이상의 판매 신화를 기록한 밸롭의 시그니처 모델인 티바트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밸롭만의 기술력을 담아 바닥 러버를 신규 개발하여 혹독한 외부 환경에서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또한 티바트 프로텍트 런닝화는 로드 러닝 뿐 아니라 트레일 러닝 등 여러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어 많은 러너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기능적인 이점 외 디자인 쪽으로도 주력했는데, 고프코어 무드로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차콜, 화이트, 카키, 올블랙 총 4가지 컬러감은 베이직 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낸다.

    담당자는 “24FW시즌을 맞이하여 나온 프로텍트 컬렉션은 새로이 출시된 라인이니만큼, 수많은 샘플테스트를 거쳐 나온 단 하나의 컬렉션”이라며, “한 번 착용해보면 편안함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밸롭 공식몰에서는 프로텍트 컬렉션 예고 페이지 오픈을 시작으로 9월 2일 pre-order를 거쳐 9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