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제32회 서구청장기 게이트볼 대회

    포토뉴스 / 정찬남 기자 / 2026-06-26 15:02:24
    • 카카오톡 보내기
     

    [광주=정찬남 기자] 김이강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앞줄 오른 쪽부터 6번 째)이 26일 서구 전천후게이트볼장에서 열린 '제32회 서구청장기 생활체육 게이트볼대회'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 서구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