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SB미디어 제공> |
IT 가전 기업 엠지텍(대표 권오탁)이 원목디자인의 블루투스 스피커 ‘우드클래식’의 4차 완판을 기념해 구매자에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엠지텍은 ‘우드클래식’을 5만원 즉시할인을 적용해 판매하고, 구입 후 포토후기를 구매처와 블로그, SNS에 등록하면 4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이어폰 ‘아쿠아 I7’을 증정한다. 작성한 후기가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면 100만원 상당의 사운드바 ‘Q9900 PRO’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엠지텍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디오 하나쯤은 있었던 과거와 달리 지금은 실내에서 개인화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제외하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수단이 마땅치 않다. 돌고 도는 트렌드에 따라 음악, 라디오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스피커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시대가 바뀐 만큼 무선 연결은 필수 기능이다.
엠지텍이 출시한 ‘우드클래식’은 집, 사무실 등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레 녹아드는 원목 무늬 마감 디자인을 적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브라운 컬러의 본체와 전면의 화이트 LED는 인테리어 소품 역할로도 충실하다.
전면 2개의 유닛과 하단 2개의 우퍼가 조합된 ‘우드클래식’은 작은 크기에도 최대 140W급 출력을 제공한다. 중저음과 고음을 명료하게 구분해 클래식 음악은 물론 최신 K-pop 음악도 입체적으로 들려준다.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통해 ‘우드클래식’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고, 전면 디스플레이 하단의 버튼으로 알람 설정도 가능하다.
‘우드클래식’에 적용된 블루투스 5.0 기술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기와 빠르고 안정적으로 연결한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모바일 기기의 블루투스 기능에서 ‘Woodclassic’을 선택하면 곧장 연결된다. 유선 연결을 위한 AUX 단자를 비롯해 USB 포트와 TF 카드 슬롯을 배치해 저장장치에 음원을 담아 재생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