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희망자 200명 선착순 모집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16일 열리는 ‘2025학년도 수시 대비 대학입시 설명회’ 참가 희망자를 선착순 200명 모집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5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오후 3시부터 강서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설명회는 EBS 대학입시 대표 강사이자 교육부 교육정책 자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윤윤구 강사가 진행한다.
윤 강사는 2025학년도 대학입시 제도의 특징과 대비 방법, 주요 대학의 수시 전형 특징을 알기 쉽게 설명해줄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을 통해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입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주는 시간도 진행한다.
구는 이날 행사 참여자들에게 주요 대학들의 수시 관련 정보를 수록한 자료집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설명회는 강서구에 거주하거나 지역내 학교에 재학 중인 수험생과 학부모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2~11일 구청 홈페이지(통합예약·행사접수)을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진교훈 구청장은 “갈수록 복잡해지는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라며 “설명회가 수험생들의 대입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