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날 발대식에서 진병영 함양 군수는 SNS 군민기자단 15명에게 위촉장과 기자증을 수여하고 활발한 활동을 통한 함양군의 홍보를 당부했다.
함양군은 빠르게 변화하는 홍보 트렌드에 발맞추어 창의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고 보다 자유로운 내용과 형식의 자료 공유를 통한 홍보의 다각화를 위해 SNS 군민기자단을 모집하게 되었다.
함양군 SNS 군민기자단은 지난 1월 25일부터 2주 동안 군민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였으며, 신청자 중 군내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종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인 군민 15명을 합격자로 선정했다.
선발된 15명의 군민기자단은 오는 12월까지 약 10개월 동안 함양군의 주요시책, 문화관광, 행사 등 다양하고 생생한 현장소식을 전달하며 군민 맞춤형 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함양의 숨은 명소, 문화, 맛집, 가볼만한 곳 및 축제 등 취재하고 함양의 재미있는 콘텐츠 및 아이디어 콘텐츠를 발굴하여 함양군 홍보 도우미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진병영 군수는 “행정의 관점이 아닌 군민의 눈높이에서 군정과 소통하고 정성껏 만들어낸 콘텐츠 하나하나가 함양의 매력을 알리는 소중한 길라잡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