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로션과 오일을 한 번에 담은 ‘센시티브 로션 앤 오일’ 출시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2-13 14:35:12
    • 카카오톡 보내기
     
    패밀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극민감하고 극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들을 위한 ‘센시티브 로션 앤 오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센시티브 민감성 로션은 로션의 수분 보습감과 오일의 산뜻한 오일 보습 효과를 한 번에 담은 고보습로션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성장기 어린이의 민감한 피부에 진정, 보습, 피부장벽 보호에 도움을 주며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특허 받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충분한 보습효과 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산뜻한 텍스처로 취침 전이나 일상 생활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클린 뷰티에 초점을 맞춰 인공 색소와 인공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며 “특히 식물 유래 성분으로 제조되어 순하게 피부 케어가 가능하며, 센시티브 보습로션은 효능과 성분에 집중하여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 완료,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19가지 논란 성분 무첨가, 피부 장벽 강화 효과,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 테스트 등 피부 임상시험 센터에서의 피부 유효성 평가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효과를 책정했으며, EWG 그린 등급으로 안전한 등급의 성분으로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