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서초구가 지난 23일 오후 2시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서초구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92명을 대상으로 ‘2026년 상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교육에서 전성수 구청장(앞줄 왼쪽 네 번째) 및 첨석자들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서초구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울 서초구가 지난 23일 오후 2시 구청 2층 대강당에서 서초구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92명을 대상으로 ‘2026년 상반기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교육에서 전성수 구청장(앞줄 왼쪽 네 번째) 및 첨석자들이 기념 촬영하는 모습. (사진=서초구청 제공)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