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10일 ‘추향저격’ 청소년 축제

    교육 / 문민호 기자 / 2024-11-05 17:45:48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문민호 기자]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성북청소년문화의집이 오는 10일 오후 2시부터 가을하늘 아래 멋진 공연을 주제로 한 청소년 연합축제 ‘추(秋)향저격’을 개최한다.


    이번 청소년 연합축제 ‘추(秋)향저격’은 성북구 아동·청소년 참여예산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에 의한 청소년을 위한 축제'로 기획됐다.

    축제는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학생부터 대학생까지 교급을 뛰어넘어 청소년의 문화와 공연·체험 등으로 짜릿한 경험을 공감하고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예정이다.

    밴드, 댄스, 힙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가진 청소년동아리 총 71개 팀이 전국에서 지원했으며, 예심을 거쳐 축제 당일인 10일에는 사전심사를 통과한 재능있고 열정이 넘치는 청소년들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축제를 주관하는 성북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축제 당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할 예정이며, 현장 투표를 반영해 본선 심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외에도 축제에는 친구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거리와 이색적인 이벤트도 준비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성북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으로도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로도 문의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