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11월 21일 겨울을 담은 시즌 한정 메뉴 8종 출시

    푸드/음료 / 김민혜 기자 / 2025-11-21 15:32:05
    • 카카오톡 보내기
     
    샤브의 기준 샤브올데이가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8종을 전 매장에 동시 출시한다. 샤브올데이는 11월 21일부터 핫코너·피자·샐러드·튀김·디저트 등 다양한 섹션에 신메뉴를 확대 적용하며, 겨울철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풍성한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겨울 메뉴는 매콤·고소·바삭함 등 겨울철 입맛을 자극하는 조합이 특징이다. 핫코너에서는 쯔란 시즈닝을 조합한 중화풍 요리 ‘쯔란 꿔바로우’와 감칠맛 있는 매콤 크림 파스타 ‘상하이 로맨스 파스타’가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피자 섹션에는 살사 소스와 사워드레싱을 더해 바삭함과 고소함을 모두 잡은 ‘멕시칸 타코 피자’가 추가된다.

    샐러드 코너에서는 매콤 새콤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냉파스타 ‘레드 핫-치킨 누들’과 상큼한 드레싱으로 입맛을 돋우는 ‘새콤 알배기 샐러드’가 제공된다. 겨울철 인기가 높은 따뜻한 튀김 메뉴로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간 ‘쫀득 치즈 감자전’과 찹쌀 생지로 식감을 살린 ‘미니 츄’가 새롭게 포함된다.

     
    디저트 라인에서는 달콤한 견과류의 조합이 돋보이는 ‘넛츠 스틱’이 추가돼, 식사 후 간단한 스낵과 달콤한 마무리까지 즐길 수 있는 구성을 완성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맞춰 고객들이 새로운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8종의 시즌 한정 메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샤브뷔페의 즐거움을 확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전국 16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고기 3종 무제한, 다채로운 샐러드바, 리버스탭 음료 서비스 등 차별화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