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신년사] 서울 성동구의장 김현주

    신년사 / 시민일보 / 2024-01-01 0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성동구민 여러분, 성동구의회 의장 김현주입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甲辰年)이 새희망과 함께 우리 곁으로 다가왔습니다.
    비상하는 푸른 용의 기운을 받아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일들 모두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성동구의회를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그동안 우리 의회는 구민들과 접점을 늘리면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등 발로 뛰는 의정에 앞장서 왔습니다. 또한 민생현안을 중점으로 한 적극적인 입법활동과 예산심의 등을 통해 의회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하고, 구민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구민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2024년도에도 구민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허투루 듣지 않고 그 마음에 공감하며, 성동구의회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민생의 현장속에서 지역주민들과 직접 눈을 맞추고 진심을 담은 소통을 통해 모든 의정활동에 구민의 기대와 바람을 녹여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동구민 여러분!
    대내외 다양한 변수와 경제 불확실성이 올해에도 이어질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는 매번 그래왔듯이 현재 당면하고 있는 위기를 슬기롭게 잘 넘어설 것입니다.

    끈기 있는 사람들의 우직함이 세상을 조금씩 바꾸어 나갈 수 있다는 ‘우공이산(愚公移山)’의 마음가짐으로 성동구의회 의원 모두가 민심의 전달자가 되어 성동의 발전을 견인하고 구민의 버팀목이 되기 위한 의정활동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변함없는 관심과 끊임없는 성원으로 함께 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걱정 근심을 내려놓고 행복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빕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