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여수 라테라스 & 깔라까따 워터 스프링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알렸다.
여수 라테라스는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운 여수 바다를 누릴 수 있는 리조트다. 여수 라테라스 & 깔라까따 워터 패키지 상품에는 ‘룸온리’와 ‘워터파크PKG’가 있다. 2가지 상품 모두 주중 체크인 시에는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되며, 객실 이용 투숙 최대 인원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나아가 워터파크PKG 상품은 ‘라테라스 워터파크 티켓 2 매’와 ‘XOXO 핫도그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만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룸온리를 추천하고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의 자랑인 워터파크까지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워터파크PKG를 추천한다”고 조언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다음 달 1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투숙 기간은 2월 26일부터 5월 19일까지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3월 31일 이전까지 투숙하면, 스프링 페스타 입장권 2매를 추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반 투숙 인원 중 만 7세 미만 아이가 있을 경우에는 워터파크 티켓도 최대 소인 2인까지 제공한다. 또한 연박을 할 경우에는 만카이 3만 원 식사권이 제공된다. 만카이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에 있는 정통 일식 이자카야 음식점이다.
가족여행으로 여수 라테라스를 방문했던 투숙객은 “리조트 안에서도 즐길 거리가 풍부하지만, 아르떼뮤지엄 여수나 아쿠아플라넷 여수 등 주위에 함께 가볼만한 곳도 많아서 좋다”고 추천했다. 또 다른 투숙객은 “여수엑스포역에 있어서 KTX 기차 여행으로도 가볼만한 곳”이라고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를 평했다.
컴퍼니합은 식음료와 호텔 및 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해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이다. 최근에는 호텔 친환경 어메니티 ‘스녹’ 브랜드를 출시했다. 스녹워터는 국내외 5성급 호텔과 계약을 지속적으로 체결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나아가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