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로맨틱한 가을로 접어드는 계절을 맞아 ‘달달한 밤’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
노블레스 수현이 성혼을 원하는 싱글 남녀를 위해 기획한 프라이빗 파티 ‘달달한 밤’은 9월 23일(토) 오후 6시 서울 강남 루프탑 와인바에서 열린다.
노블레스 수현은 싱글 남녀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고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도록 특별한 프라이빗 파티를 꾸준히 연다. 정회원에게는 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5성급 호텔 미팅도 지원한다. 이성이 공통 관심사를 통해 자연스레 가까워질 수 있는 프리미엄 모임도 운영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의 만족스러운 성혼을 위해 커플매니저 양성, 교육, 관리에도 만전을 기한다. 커플매니저를 대상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교육을 시행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매주 CS 교육도 진행한다. 커플매니저 이직률이 낮아 한 명의 커플매니저에게 일관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NCS 감성매칭 시스템은 커플매니저 회의를 통해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직업, 취향 등 다양한 부분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뒤 가장 알맞은 이성을 연결시켜준다. 노블레스 수현이 성혼 회원 수 121% 상승, 전문직 성혼율 93.2%, 미팅 만족도 98.5%, 상담 만족도 88%를 달성한 핵심 원동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전국 주요 도시에 위치한 지사에서도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부산지사, 광주지사, 대구지사 프라이빗 파티의 참가자도 모집하고 있다. 대전지사 신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해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정회원 가입 시 다양한 제휴 업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