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오는 11월 1일(토) 오후 2시, 노량진 본관에서 ‘26대비 THE END 시즌3’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에 따르면 공단기가 지난 6월 진행된 오프라인 설명회에 약 6000명이 참여 신청했다. 당시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들의 요청이 이어지면서, 이번 시즌3 설명회를 추가로 마련했다.
이번 설명회는 2026년 공무원 시험의 특징과 출제 경향, 과목별 난이도 변화와 개편 사항에 따른 학습 방향을 중심으로 공단기만의 학습 전략을 제시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설명회에는 국어 이유진, 영어 심우철, 행정법 민준호 등 공단기를 대표하는 강사진이 참여하며, 올해 11월부터 시작되는 ‘2026년 9급 대비 커리큘럼’도 함께 소개한다.
현장에서는 수험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별 취약점을 진단하고 학습 로드맵을 설계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남은 기간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며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26대비 THE END 시즌3’ 설명회 참여자 전원에게는 햄버거 세트, 합격수기집, 강좌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3만 원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지난 설명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반영해 시즌3를 마련했다”며, “내년 시험까지 시간이 많지 않지만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한다면 충분히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