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고민 해결 Q&A 안내키로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서울 서대문구(구청장 이성헌)가 2025학년도 대입 수시전형에 관심 있는 지역내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오는 7월13일 오후 2~4시 ‘대입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는 공교육 현장에서 수십년간 입시 노하우를 쌓아 온 김수상 명지고등학교 교장이 ▲올해 주요 대학 입시 결과 ▲2025학년도 대입 핵심 내용 및 대학별 수시 전형의 특성 ▲맞춤형 수시 지원 전략 등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입시 고민 해결 Q&A’를 통해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내용을 현직에서 경험하는 여러 입시 사례들을 바탕으로 상세하게 전한다.
무료 행사로 선착순 3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서대문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해 신청하면 된다.
이성헌 구청장은 “의대 증원 등 여러 변화로 더욱 세심한 입시 준비가 필요한 가운데 수험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대입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대문 진로진학지원센터’(수색로 43, 4층)에서는 이번 설명회 직후부터 수시 원서 접수가 있는 9월 중순까지 약 2달 동안 지역내 수험생을 위한 ‘수시 합격 집중 컨설팅’을 진행한다.
개별적인 심층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센터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예약한 뒤 참여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