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EX,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공식 콜라보 제품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11-04 16:00:39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가 당일, 넷플릭스 국가대항 서바이벌 예능 '피지컬: 아시아'와의 공식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피지컬 100' 시즌 1, 2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피지컬: 아시아'는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도전자들이 체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겨루는 글로벌 서바이벌 예능이다. 8개국이 각각 6인으로 팀을 구성해 국가 대항전을 펼친다.

    이번 협업은 '피지컬: 아시아'라는 극한의 체력과 정신력을 시험하는 무대와, 모든 챌린저와 함께 호흡하는 브랜드 HDEX가 '도전'이라는 공통된 가치를 주제로 기획한 프로젝트다.

    콜라보 컬렉션은 총 22종으로, 운동복과 볼캡, 운동 용품, 휴대폰 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제품은 지난 10월 28일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선발매됐으며, 오늘부터 HDEX 공식 온라인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HDEX 매장에서 정식 판매된다.

    HDEX는 또한 14일부터 23일까지 성수에서 '에이치덱스 도성'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피지컬: 아시아' 프로그램 속 퀘스트들을 HDEX 방식으로 재구현해, 개인의 한계를 시험하고 도전하는 공간으로 구성된다.

    현장에서는 단독 제품 공개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콘텐츠 및 방문객 대상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HDEX 관계자는 “이번 '피지컬: 아시아'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는 HDEX가 추구해온 진짜 강함을 찾아가는 여정과 맞닿아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도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