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광진 상공인발전 연구회’, 광진구 상공회 의견청취 3차 간담회 개최

    인서울 / 여영준 기자 / 2024-01-05 16:05:54
    • 카카오톡 보내기
    ▲ 광진구의원들이 광진구 상공회 임원진과 3차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광진구의회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광진구의회(의장 추윤구) 의원연구단체인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가 최근 의회 브리핑실에서 광진구 상공회 임원진과의 의견청취 3차 간담회를 개최했다.


    ‘광진 상공인 발전 연구회’는 지난 4월 이동길 대표위원을 중심으로 서민우(간사), 장길천, 김미영, 고양석, 허은 의원으로 구성돼 수의계약 실태조사를 통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건전한 계약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결성됐다.

    이번 3차 간담회는 지역내 업체의 수의계약 참여 과정에서의 어려움을 청취하고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광진구 상공회 임원진이 참석해 ‘광진구 수의계약 실태조사’ 연구용역의 연구내용을 살펴보며 수의계약체결의 어려움과 집행부의 실질적인 도움을 요청했다.

    아울러 의원들과 함께 올해 지역내 업체 수의계약 50% 달성을 위한 협조 및 노력을 다짐했다.

    이동길 대표위원은 “이번 3차 간담회를 통해 연구용역 결과를 공유하고 실현화하여 더 나은 협력과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모색하겠다.”며 “연구용역 결과를 바탕으로 2024년에도 지속적으로 상공인 여러분과 소통하며 관내업체 수의계약률이 향상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여 기업하기 좋은 광진구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