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헤어 네일아트 등 내일배움카드 국비 수업 개설

    뷰티/패션 / 이창훈 기자 / 2023-12-26 16:09:18
    • 카카오톡 보내기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노원점이 오는 2024년에도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로 수업이 가능한 인증기관으로 승인을 받고 네일아트 및 헤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반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지난 2010년도에 개원 후 지금까지 13년 넘게 한자리에서 운영 중이며, 지난 2017년부터 국비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 수업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국가자격증 합격률은 80% 이상 유지되고 있다.

    국비지원 무료교육은 만 15세 이상 취업 희망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훈련수당과 훈련장려금 등 최대 500만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크리스챤쇼보 노원점은 남자 여자 커트와 왁싱 및 현장실무반, 젤아트, 드릴 실무과정 등 다양한 교육과정을 갖추고 있다.

    노원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 관계자는 “성북구나 중랑구뿐만 아니라 의정부시, 남양주시 포천시 등 다른 지역에서도 국비 과정을 신청하는 분들이 많다”며 “국비지원 내일배움카드로 수강 신청을 할 경우 수강료 부담 없이 커트 왁싱 젤아트 등 다양한 미용분야 전문직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국비지원제도나 수강료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