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포스터 이미지) |
헤어&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AZH(인터오리진아이엔씨 오영근 대표)가 카카오 TV, 유튜브, 네이버 TV에 방영중인 일탈 리얼 동거 프로그램 ‘찐친 바이브’에 제작지원 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자 다른 바쁜 삶을 살아온 세 명의 여성 스타가 항상 꿈꾸던 일탈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그린 여행 예능이다.
출연진으로는 WSG워너비 활동을 하며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낸 동시에 뷰티, 패션 아이콘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은혜와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 의 리더 효정, MZ세대 신인배우 김시영이 나선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윤은혜가 찐친 동생들인 효정, 김시영에게 직접 AZH 무선 고데기 2종으로 여행중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해주는 장면이 등장했다.
AZH 의 이소현 BM은 ‘찐친 바이브’ 제작지원과 관련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휴대가 간편한 무선고데기 2종(스타일리쉬 볼륨 헤어 아이론, 스트레이트 브러쉬 헤어 아이론) 출시를 기념하여 여행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휴대가 간편한 자사의 무선 고데기 2종 제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 판단해 제작지원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어 “무선 고데기 2종은 단독 사용으로도 효과가 좋지만 AZH 프로페셔널 볼륨 무스와 사용하면 볼륨감과 지속력이 더 오래간다.”며 “같이 사용 했을 때 시너지가 좋은 제품이니 많은 분들이 경험 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12월 12일부터 29일까지 AZH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패밀리세일에서 무선 고데기 2종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서 ‘찐친’ 태그하고 연말 감사인사 댓글을 다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추첨을 통해 윤은혜가 사용한 고데기 2종(스타일리쉬 볼륨 헤어 아이론, 스트레이트 브러쉬 헤어 아이론)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