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저자극 클렌징으로 피부 컨디션 챙기자! 세안용품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민감성, 지성 피부 관리를 위한 티에스의 다양한 트러블 케어 제품 특가 할인, 일부 제품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리스킨 공식몰에서 각 피부 타입별 관리법을 확인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되는 ‘TS 여드름&클렌징 3-SET’는 모공 속 과잉피지, 노폐물을 청결하게 씻을 수 있는 세안제다. 이 제품은 세안비누, 폼클렌징, 페이스타올로 구성됐으며 남자, 여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침에는 TS솝으로 밤새 쌓인 얼굴 피지를 제거하고, 저녁에는 TS아크네 클렌징 폼과 TS페이스 타올로 얼굴 전체를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꼼꼼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 전문가는 “피지, 각질, 노폐물이 모공을 막으면 각종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황사,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은 피부 자극 및 들뜨고 갈라지는 피부 고민을 가속화 시키는데 이에 맑고 깨끗한 피부 홈케어의 시작은 건성, 민감성,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순한 클렌징폼을 사용한 꼼꼼하고 청결한 세안에서 시작된다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