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교육, <스스로온라인진단> ‘국영수’ 업그레이드 오픈

    기업 / 여영준 기자 / 2024-09-02 16:43:16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 재능교육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재능교육이  ‘수학’과 ‘한자’만 제공하던 기존의 ‘스스로온라인진단’에 ‘국어’와 ‘영어’ 진단을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재능교육은 지난해 ‘수학’과 ‘한자’ 실력 점검이 가능한 ‘스스로온라인진단’을 오픈, 수학 기초 학력 점검이 필요한 아이들은 물론, 문해력 향상에 필요한 한자 어휘 실력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재능교육에 따르면 이번에는 ‘국어’와 ‘영어’ 2과목을 추가 오픈함으로써, 초등 주요 과목들의 학업 성취 수준을 종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온라인진단’은 기존 ‘재능스스로국어, 영어, 수학, 한자’ 유료 회원들에게만 독점적으로 제공하던 정밀 진단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재능교육의 ‘스스로온라인진단’은 아이가 단순히 문제를 아느냐 모르느냐를 넘어, 재능교육 500만 누적 학습자들의 빅데이터와 1만건 이상의 ‘오답 패턴 분석’을 통해 ‘왜 틀렸는지 진단한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진단 후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지’도 바로 알 수 있다. ‘스스로온라인진단’을 마치면 실시간으로 학습자에게 꼭 맞는 학습 진도가 생성된다. 진단이 끝난 후 보이는 ‘상담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재능선생님을 통해 세밀한 학습 상담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아이들이 ‘진단’에 끝까지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진단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전개함은 물론, 귀여운 캐릭터가 진단 내내 함께 하며 진행을 돕는다. 또한 진단 시작 전에 ‘내게 꼭 맞는 테마’를 선택하도록 하여, 아이가 진단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다.

     

    ‘스스로온라인진단’을 총괄하고 있는 재능교육 백규태 COO는 “최근 문해력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이들의 언어 실력과 문해력을 걱정하는 학부모님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된 ‘국어’와 ‘영어’ 진단을 통해, 아이들의 언어 실력 및 문해력을 체계적으로 진단함으로써, 각자의 수준에 맞는 언어 교육과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9월 한 달간 ‘스스로온라인진단’을 체험하면, 500명을 추첨하여 BHC 치킨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스로온라인진단’은 스마트폰, 태블릿, PC(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서 체험할 수 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스스로온라인진단’을 검색하거나, 재능교육 홈페이지 를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