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목감 GCI스포츠센터 팀식스 목감점· MTA태권도, 겨울방학 특강 실시

    사회 / 이창훈 기자 / 2024-01-08 16:47:28
    • 카카오톡 보내기
     
    겨울방학 시즌에 들어서며 자녀들이 의미 있는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해주고자 하는 학부모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시흥 목감에 위치한 GCI어린이스포츠센터(지씨아이어린이스포츠센터)의 팀식스 목감점과 MTA태권도가 겨울방학 특강을 마련하고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8일 밝혔다.

    유소년스포츠클럽인 팀식스 목감점은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8일까지의 일정으로 축구와 농구, 인라인 과정을 진행한다.

    총 14명의 정원으로 개설되는 축구와 농구 특강은 기본기 8회, 스킬 8회로 교육하며, 10명 정원으로 개설되는 인라인 특강은 초급 11회, 중급 8회로 교육한다.

    또한 배드민턴, 유아체육 및 기타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360평 규모의 야외구장과 140평 규모의 실내구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아이들이 활발한 활동량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TA태권도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으로, 1차는 1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2차는 2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각 차수 별로 35명을 대상으로 교육한다.

    특강은 수영 물놀이와 태권도 특강으로 진행되는데, 담임 사범제로 인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강신청 학생이 태권도 신규등록 시 한 달 교육비 50% 할인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인성교육과 체력운동, 교구운동부터 BB탄사격, 위탁구, 줄넘기, 보드게임, 요리교실, 영화관람 등 다채로운 요일별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수강이 되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각 프로그램 등록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하다.

    허범식 센터장은 “시흥목감 어린이스포츠센터로 오랫동안 운영해오면서 지역 내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분들을 잘 캐치해 이를 프로그램에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방학 특강 역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