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소년스포츠클럽인 팀식스 목감점은 오는 1월 15일부터 2월 8일까지의 일정으로 축구와 농구, 인라인 과정을 진행한다.
총 14명의 정원으로 개설되는 축구와 농구 특강은 기본기 8회, 스킬 8회로 교육하며, 10명 정원으로 개설되는 인라인 특강은 초급 11회, 중급 8회로 교육한다.
또한 배드민턴, 유아체육 및 기타 다양한 프로그램들도 진행된다. 360평 규모의 야외구장과 140평 규모의 실내구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아이들이 활발한 활동량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MTA태권도는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으로, 1차는 1월 19일부터 2월 8일까지, 2차는 2월 13일부터 2월 29일까지 각 차수 별로 35명을 대상으로 교육한다.
특강은 수영 물놀이와 태권도 특강으로 진행되는데, 담임 사범제로 인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특강신청 학생이 태권도 신규등록 시 한 달 교육비 50% 할인혜택도 적용 받을 수 있다.
기본적인 인성교육과 체력운동, 교구운동부터 BB탄사격, 위탁구, 줄넘기, 보드게임, 요리교실, 영화관람 등 다채로운 요일별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학생들이 지루하지 않고 즐거운 수강이 되도록 한 점이 눈에 띈다.
각 프로그램 등록 및 자세한 사항 문의는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하다.
허범식 센터장은 “시흥목감 어린이스포츠센터로 오랫동안 운영해오면서 지역 내 어린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분들을 잘 캐치해 이를 프로그램에 반영하고 있다”며 “이번 겨울방학 특강 역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