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이벤트는 강남 예물샵(본사 쇼룸)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고물가로 인해 결혼식 비용이 부담스러운 예비부부와 혼주 부모님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결혼식 당일에 한 번 사용하는 아이템을 예물 준비할 때, 모두 구매하는 것은 부담스럽다는 고객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것이다.
대여 가능한 아이템은 혼주 어머니를 위한 진주 귀걸이, 반지, 목걸이뿐만 아니라 신부를 위한 티아라 왕관 등 액세서리도 포함하고 있다.
혼주용 웨딩 주얼리는 예비부부 다음으로 주인공이 되는 양가 어머니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진주 주변에 보조석을 더한 화려한 디자인부터 심플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백진주 디자인을 13mm~15mm 크기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쥬얼리 선택 권한이 주어지며, 인기 상품의 경우 예약이 빠르게 마감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방문하는 고객은 예물 직거래 혜택도 누릴 수 있으며, 직수입 GIA 감정서가 첨부된 최상급 천연 다이아몬드(3부/5부/7부/캐럿) 스톤과 랩다이아 18k 테니스 팔찌, 목걸이(1부/2부), 명품 남양진주(13mm) 나석, 그리고 최상위 품질의 백진주 반지(18k) 등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 시 할인 혜택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바니찌웨딩그룹 심호석 대표이사는 “시어머니에게 물려받은 유행이 지난 결혼반지, 목걸이, 귀걸이 등을 신부의 니즈에 맞게 리셋팅하여 예물로 재탄생 시키는 것도 결혼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며”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바니찌를 친구 추가하면 관련 정보와 매월 특별한 가격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니찌는 천연 다이아몬드 직수입 유통구조 등을 통해 합리적이고 정직한 가격으로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공급하는 결혼 예물 전문 업체이다. 강남 예물관(본사 매장)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AK플라자 백화점, 코스트코 등 전국 각 지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 상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바니찌 공식 사이트나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