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육미제당 관계자는 “육미제당은 최근 3호점까지 오픈하면서 빠르게 성장세를 보이는 브랜드로서 높은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이번에 최대 5억까지 대출이 가능한 창업 지원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육미제당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이라는 슬로건으로 그릴링코너를 메인으로하는 대장갈비를 포함한 고기를 무한 리필로 먹을 수 있는 컨셉이다. 대장갈비뿐만 아니라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 양념구이 등의 돼지고기와 닭다리 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셀프 바를 뷔페 형태로 즐길 수 있다.
육미제당은 국내 최초 대장갈비 무한 리필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계절을 타지 않고 안정적인 매출을 보여주고 있다. 무한 리필이라는 시스템 특성으로 어려운 조리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외식업 창업 경험이 없더라도 본사 교육을 통해 수월하게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자체 공장으로 중간 유통 단계를 줄여 업계 최저 원가율과 높은 마진율을 실현함으로써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가맹점 운영이 가능하다"며 "지금 가맹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는데 육미제당은 성공적인 가맹 창업을 시작하실 수 있도록 신규 창업 및 업종 변경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창업 대출 최대 5억원까지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