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비 가수 유리, ‘신개념 문화시스템 클라운지 송’ 음원 벨소리 상위권 진입

    음악 / 이창훈 기자 / 2024-07-30 17:09:32
    • 카카오톡 보내기
     
    가수 ‘유리’가 신개념 융복합 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의 광고 모델로 발탁돼 지난 20일 ‘클라운지’ 송(song)을 발표하며 음원차트와 함께 벨소리 상위권에 진입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가수 유리는 ‘클라운지(CLOUNGE) song’을 발표하고 다양한 방송활동과 최근 유튜브 방송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 ‘클라운지(CLOUNGE)’ 모델로 발탁하며, 클라운지 다양한 행사의 무대에서 미니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다.

     

    가수 유리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서 “이번 음악은 제가 CF모델로 발탁된 ‘클라운지’ 광고음악이라 기존 제 개인앨범 색과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밝고 신선한 컨셉의 옴니버스앨범예요.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해요”라는 인사말을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또 자신이 운영하는 GFLAND 유튜브를 통해서 다양한 색깔을 선보이며, 최근 콘서트장에 초대를 받을 때 마다, 짧은 쇼츠 영상과 함께 V LOG식의 짧은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유리는 오는 9월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한 기업의 창립식에서 미니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