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엘아사도르는 기존 유통 및 가공 과정을 최소화해 비용 부담을 줄인 원팩 자숙대창을 오는 8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간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엘아사도르가 제공하는 자숙대창은 우루과이 현지에서 신선한 소대창을 세척, 손질해 약 50분 정도 자숙(boiling) 제품으로, 별도 손질 없이 구이용, 전골용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가 직접 손질하는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엘아사도르는 신규 상품인 원팩 소대창 외에도 현재 아르헨티나산 곱창도 판매 중이다. 현재 B2B로만 공급하고 있는 유통경로를 B2C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엘아사도르 제품은 남미지역의 이상적인 기후와 방목 조건으로 기름기가 적고 풍미가 풍부하며, 미국산&호주산 제품과 비교했을 때 자숙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조리를 했을 때 중량변화가 적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가 제공하는 원팩 소대창 등 제품들은 최근에도 지속되는 불확실한 소 부산물 시장에서 안정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사 및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향후 곱창 등 소 부산물을 소재로 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엘아사도르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관련 문의는 카카오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