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직원 전화 친절도 평가

    지방의회 / 시민일보 / 2007-05-02 19:5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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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달 21일까지 실시
    경기 하남시가 시정의 이미지 제고와 대민친절 정착을 위해 지난 1일부터 6월21일까지 현장근무자 등 일부를 제외한 478명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전화 친절도를 평가한다.

    2일 시에 따르면 평가의 주요내용은 전화예절의 준수여부와 개인별 담당업무숙지 정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현안사업추진에 따른 비전과 소신 등이다.

    평가는 고객만족도조사와 서비스헌장등 전문으로 하는 한국경제조사연구원에 위탁 실시한다.

    /하남=전용원 기자 jyw@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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