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고객만족슬로건 공모

    지방의회 / 시민일보 / 2008-03-20 19:32: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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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원대상 28일까지 접수
    서울 금천구(구청장 한인수)는 고객만족에 대한 공감대 형성과 고객중심의 주민체감형 행정혁신 활동의 확산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구 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CS) 행정슬로건’을 공모한다.

    20일 구는 구정업무를 수요자인 고객중심의 행정서비스 체제로 전환할 수 있도록 전공무원의 친절마인드 확산과 함께 행정혁신의 자발적 참여를 위해 이번 고객만족 행정슬로건 공모를 시행키로 했다고 밝혔다.

    공모내용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의지의 표현이나 고객욕구 충족 및 편익우선의 행정을 표현하는 것이어야 한다. 접수는 28일까지 구 행정지식포털 ‘i-hub 금천’을 통해 기획예산과 창의혁신팀에 하면 된다. 당선작은 공모된 슬로건 중 ‘i-hub 금천’을 활용한 직원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될 방침이다.

    설문조사 결과 많은 표를 얻은 슬로건에 대해 간부회의에서 최종 선정해 최우수작에게는 2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하고 우수작 2명은 각각 10만원, 장려 2명에게는 각각 5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당선작은 내달 중 발표하며, 선정된 슬로건에 대해서는 고객만족 행정의 확산을 위해 혁신사례집 logo, 공문서 상단 표기 등에 활용될 계획이다.

    /정상미 기자top@simin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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