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본 이벤트는 2주 동안 총 10번의 1:1 외국인 화상영어 수업을 제공하며, 정가 대비 63%나 할인된 19,8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타사 영어학습과 비교해도 최대 80% 저렴한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는 셈이라 벌써부터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단순히 수업만 받는 것이 아니라, 아미고톡 정규 수업과 동일하게 영작첨삭과 수업노트가 제공된다.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선생님이 수업노트로 정리해 보내주기 때문에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복습할 수 있으며, 무료로 영어첨삭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스피킹 뿐 아니라 작문 실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
아미고톡 박재현 학습 매니저는 “여름방학 시즌에는 항상 영어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하지만 영어캠프는 매우 높은 가격 대비 방학이 끝나고 돌아왔을 때 그 흐름을 유지하는 것이 상당히 어렵다는 것이 단점으로 지적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아미고톡 슈퍼할인 이벤트의 경우 부담 없는 비용으로 편하게 ESL 전문 외국인 선생님과 영어공부를 할 수 있으며, 1:1 수업이기 때문에 개인별 최적화된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또한 방학 이후에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어디서나 정규 수업을 통해 외국인 선생님과 스피킹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흐름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제공 중에 있으며, 결제 전 누구나 나의 영어실력에 대한 레벨테스트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미고톡 학습지원센터에 문의하면 학습 매니저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