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스티노, 아기바디슈트 ‘나르시아 슈트’ 판매량 1000개 돌파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6-19 01: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라이프케어솔루션 전문 브랜드 '러스티노'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단독으로 공식 런칭한 아기바디슈트인 나르시아슈트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1,000개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쇼핑몰 단일 상품으로 꼽는 히트상품 기준 1,000개의 기준을 넘어섰다. 나르시아슈트의 인기 요인은 제품 개발을 엄마들의 육아 고민과 의견이 제품 기능에 적극 반영된 것을 꼽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나르시아슈트는 육아하는 엄마라면 누구나 고민하는 옷 입히기, 빨래, 여벌 옷챙기기, 귀저기 갈이, 옷 부피와 무게 등의 고민 해결을 반영한 기능성 웨어 제품이다. 158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쉽게 입고 벗는 것은 물론, 아이가 자유롭게 활동함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제작됐다.

    또한 강력한 Water Proof(방수) 기능은 아이들 생활 활동에 중점을 둔 것으로 식사 시간 음식물이 옷에 묻거나, 놀이 활동에서 물감 등 오염물과 얼룩을 쉽게 닦아 제거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특히 비오는 날 우산 없이 비옷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러스티노 브랜드 쇼핑몰 관계자는 “러스티노 슈트는 육아생활에 딱 필요한 부모들의 니즈가 잘 반영된 제품으로, 타 브랜드에서 쉽게 볼 수 없는 기능과 편리함으로 영맘들의 눈길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