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세 시대를 맞아 정년퇴직 이후에도 일하는 노인이 많다. 하지만 각종 노인성 질환은 새롭게 시작하는 인생2막에 걸림돌이 되기도 한다. 특히 달팽이관 신경세포의 퇴행성 변화로 인해 청력 기능이 떨어지는 노인성 난청은 사회적으로 고립되면서 대인기피나 우울증, 불안감, 치매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따라서 정확한 청력 검사와 시험 착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상태에 알맞은 보청기를 선택, 삶의 질을 높일 필요가 있다.
이와 관련 지멘스 보청기 서대문 프리미엄센터 및 송파잠실 취급센터에서는 만성질환 가운데 3번째로 꼽힐 정도로 노년의 삶의 질을 저해하는 난청을 근절하기 위해 누구나 무료 체험을 해 볼 수 행사를 실시하며, 더불어 ‘보청기의 날 제정 기념 및 여름휴가 보다 더 값진 효도선물 보청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누구나 무료 체험 혜택은 고객이 30일간 양이 1+1 체험을 무상으로 할 수 있고, 체험 후 만족도가 높아 양이 구입 확정 시엔 추가 할인 15%~ 할인 혜택이 있다. 이번 6월 이벤트는 성별, 나이 관계없이 보청기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검사 및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는 신제품을 포함하여 40~60% 할인된 가격에 보청기를 판매하며, ▲제휴 신용카드 추가 10% 할인 및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50세 이상 고객 추가 할인, ▲예약 고객 1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양이 착용 시 1+1 제공, ▲정품 배터리 및 제습제 2년 분 무상 제공, ▲구형 보청기 최대 30만원 보상 판매 등 다양한 4by4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곧 다가오는 장마철 습기나 무더운 날씨로 인한 땀 때문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는 보청기 특성을 고려해 6~7월 2개월 동안 청소 및 고장 점검도 무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 |
한편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레토는 시그니아의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이는 혁신적인 신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휴대용 충전기 케이스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프리미엄센터 및 전문점 판매만 가능한 상품이다.
의료기기 전문 유통 법인 회사인 (주)고귀(高貴)에서 직영점으로 운영중인 지멘스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와 송파잠실 취급센터는 한국보청기협회(KHAA)의 시설 인증을 획득한 곳으로 최신형 고가 장비인 ‘유니티3(UNITY3)’를 통해 개인별 청력과 실이 정도를 측정할 수 있으며, 릴렉스피팅실(사운드 필드)에서 보청기 및 액세서리 시착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보청기를 찾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센터는 보장구(국민건강보험공단 국가 지원금) 환급 업소로, 일반 청각장애등록자는 구입 비용의 최대 90%, 의료급여 수급권자와 차상위 계층은 최대 100%까지 환급(5년에 1회, 최대 13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별 맞춤 상담부터 청력검사, 시험착용, A/S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당사가 운영중인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 이용이 필수이며, 예약 방법은 포털 사이트에서 ‘고귀’라는 키워드를 검색한 뒤, 스마트 예약 시스템인 ‘고귀(高貴, GoEar) 검색 그만! 검사 하자!’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문자(SMS)로 할인 쿠폰이 발송된다"고 전했다.
지멘스 보청기 서대문 프리미엄 센터는 홍제역 4번 출구, 송파 취급센터는 석촌고분역 2번 출구 인근에 각각 위치하고 있다. 해당 센터는 365일 정상 영업(주말과 공휴일 포함)하며, 보청기 상담 및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