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페어, 군인, 경찰, 소방관 대상 결혼준비 특별 할인 시행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7-02 01:4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다양한 결혼정보를 얻을 수 있는 대구웨딩페어가 대구웨딩전시장에서 7월 13일~14일 이틀간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기존의 대구결혼박람회와 달리 웨딩비마인드에서 마련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예복, 한복, 예물, 가구, 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1:1 맞춤상담을 통해 얻을 수 있어 결혼준비를 시작하는 커플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웨딩비마인드 대구웨딩페어만의 특별함


    대구 전지역 그리고 경북권 웨딩홀&호텔을 제휴 하고 있어 신랑신부의 상황과 우선순위에 맞게 웨딩홀을 추천 받고 할인 받을 수 있다.


    □ 신상 웨딩드레스 전시 및 무료피팅 쿠폰 발급


    로즈로사, 로자스포사, 켈리웨딩, 스텔라웨딩, 최재훈웨딩 등 최고의 웨딩샵과 함께하는 이번 대구웨딩페어에서는 베테랑 웨딩전문가와 1:1 맞춤 상담을 통해 매칭이 좋은 웨딩샵의 드레스 6벌을 무료 피팅 할 수 있도록 피팅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드레스 스페셜 베네핏으로 피팅비 지원과 혼주메이크업, 신상 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으로 드레스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신부들의 선택을 쉽게 도와줄 것으로 보인다.


    □ 전시회 개념의 신개념 스튜디오 전시전


    웨딩비마인드에서 주최하는 대구웨딩페어가 차별화된 점은 전시회개념의 국내 최고 스튜디오 앨범 전시전으로 다양한 스튜디오를 직접 비교해보고 결정해 볼 수 있다는 점이다.


    기존 웨딩박람회는 박람회에 입점한 5~6군데의 스튜디오의 정보만 얻을 수 있는 반면 대구웨딩페어에서는 전시된 모든 업체의 앨범을 관람하고 선택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 신혼부부들이 자유롭게 비교하고 결정할 수 있다고 한다. 스튜디오 스페셜 베네핏으로는 축의금 10만원 지원, 고급 모바일 청첩장, 추가액자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 땡큐이벤트, 군인.경찰.소방공무원 대상 특별할인 시행


    1년 365일 나라를 위해 강도 높은 업무를 수행 중인 국가공무원을 대상으로 대구웨딩페어 에서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


    식대와 대관료 최대할인, 최대 60만원의 축의금 지원을 통해 신혼부부의 비용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비마인드 관계자는 "대구웨딩페어는 신청 시 랜덤으로 배정되는 담당 웨딩플래너가 모두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의 웨딩전문가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이들을 통해 실속과 재미, 정보를 모두 챙길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결혼준비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구웨딩페어는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 사전신청 또한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