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트레이드, 7월 여름맞이 캐나다쉐드, 벤자민가든 구매고객 선풍기 증정 이벤트 실시

    생활 / 김민혜 기자 / 2019-07-03 06:00:5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고객을 위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가치를 담은 기업, 팩토리트레이드(대표 양근호)는 여름 무더위를 맞이해 7월 한달간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팩토리트레이드의 조립식창고 캐나다쉐드와 온실하우스 벤자민가든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에게 무상 증정되며 사은품 재고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캐나다쉐드는 평당 100~200만원을 넘나드는 조립식창고 시장에서 물류비와 광고비를 대폭 절감해 1/2~1/4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기존의 유통마진을 제품 품질향상과 고객 서비스에 대폭 투자해 실구매자 기준 95% 이상의 구매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으며, 브랜드선호도1위 및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바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팩토리트레이드 관계자는 "캐나다쉐드는 전원주택, 옥상, 농가, 관공서, 카페, 식당, 교육기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소형창고, 농막, 보관함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조립, 해체가 가능하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캐나다쉐드 제품구매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나다쉐드 고객센터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