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인물 찾기 시작됐다”

    정당/국회 / 박규태 / 2012-01-29 11:23:00
    • 카카오톡 보내기
    SNS 사람 찾기 나선 박근혜
    [시민일보] 박근혜 한나라당 비상대책위원장이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니홈피 등을 통해 감동인물 인물 찾기에 나섰다.

    박 위원장은 28일 밤 자신의 미니홈피에 글을 올려 "쇄신이 되고 시스템이 훌륭해도 그 안에서 움직이는 사람이 변화하지 않는다면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며 "하지만 삶의 현장에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찾고 함께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만나기는 참 어려운 것 같다"고 인재 찾기 고충을 토로했다.

    그는 이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며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여러분이 함께 해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인물찾기에 도움을 호소했다.

    특히 그는 "'감동인물찾기'(http://www.bythepeople.or.kr)에 각 지역과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헌신하는 사람들을 많이 소개해 달라"며 "올해는 현장의 다양한 문제를 듣고 해결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박 위원장은 "2012년도 어느덧 1월 후반에 접어들었다. 여러분에게 더 가까이 가도록 많은 부분에서 쇄신과 변화에 노력하겠다"며 "함께 세상의 이야기를 나누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같은 날 박 위원장은 자신의 트위터에도 "앗! 세상에 이런 분이...? 각 지역과 각 분야에서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분들을 알고 있다면 '감동인물찾기'에 소개해 달라"고 했다.

    그는 또 페이스북페이지 '친근혜'에도 "감동인물찾기가 시작됐다"며 "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많이 많이 추천해주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한편 한나라당 감동인물찾기 사이트에는 석해균 선장, 전원책 변호사, 임요환 프로게이머, 공병호 경영연구소 소장, 가수 김장훈씨 등이 추천됐다.

    이영란 기자 joy@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규태 박규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