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신도시 바다조망아파트, ‘송도센토피아’ 선착순 잔여분 세대 조합원 모집

    부동산 / 김다인 / 2016-04-21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인천 송도국제도시 8공구 A1블럭에 3100세대 바다조망이 가능한 주택조합아파트인 ‘송도센토피아’에서 조합원을 모집한다.

    지하1층~지상 최고 35층으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과 개방감을 확보하였다. 동과 동 사이 겹침현상을 최소화시킨 향과 단면계획을 통해 모든 세대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와 바다를 잇는 전망데크, 갯벌을 형상화한 힐링 산책로, 파도와 물결을 형상화한 메인동선 등 다양한 조경시설로 단지의 특색을 살렸다.

    전용면적 74㎡와 84㎡로 중소형평형이 전체 세대수의 99%를 차지하며 혁신적인 평면과 설계와 주거의 안락함을 선사하며 세대 라인 당 1대의 엘리베이터 배치로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다.

    송도에서 서울역까지 23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 GTX 사업이 2025년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18년 개통예정인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선인 송도랜드마크시티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자차 이용시 송도IC를 5분 내로 진입하여 인천대교를 통해 인천공항까지 20분 내에 도달할 수 있다. 인천대교로 이어지는 경인고속도로 및 제2,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초, 중, 고교가 예정되어 있으며 뉴욕주립대, 인천대, 겐트대 등 국내외 명문학군이 형성되어 있다. 또한 워터프런트 호수, 수로바다를 이용한 수변관광과 해양레저, 생태환경 체험을 언제든 즐길 수 있다.
    롯데 복합쇼핑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대형마트 2곳 등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위치해 원스톱으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