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스틱 듀오’ 태양, ‘많은 공부가 됐어요 감사합니다’ 참가한 소감 전해…‘훈훈’

    연예 / 서문영 / 2016-04-25 09:45:2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출처= 태양 SNS
    SBS ‘판타스틱 듀오’에서 태양이 출연해 ‘대전리듬깡패’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하게 했다. 이와 함께 태양이 출연한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태양은 이선희, 김범수, 임창정 등과 함께 출연한 가운데 ‘대전리듬깡패’와 ‘눈코입’을 열창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은 한치 오차도 없는 리듬감을 보여주며 경쟁자들을 놀라게 했다.

    임창정은 “가요계 알파고다 백반한끼하자”라며 감탄했고 김범수는 “너무 비인간적이다 너무 완벽하다”라고 극찬했다.

    이와 함께 태양이 출연한 소감에 대해 전한 멘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태양은 최근 SNS에 임창정과 김범수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이선희 선배님 임창정 선배님 그리고 범수 형!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 좋은 무대 만들 수 있게 돼 영광이었습니다 많은 공부가 되었어요! 그리고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겸손한 후배의 태도를 보여줬다.

    이에 네티즌들은 “tlalwa**** 무대 너무너무 잘했고 진짜 좋았어요!같이 부른 참가자와 호흡도 정말 좋았고 무대보는내내 전율이 팬이라서 넘 자랑스럽고 뿌듯했던 무대였어요 역시 태양 최고” “wonw**** 태양 정말 최고였어요” “caee****** 태양 오빠 너무 죠았써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판타스틱 듀오’는 프로가수들과 일반인 참가자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에 방송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