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7 홍수아 출연, 확실히 망가졌다...네티즌 반응은? "변했어도 홍수아는 홍수아"부터 "못 알아봤다"까지

    연예 / 서문영 / 2016-05-01 09:09:1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tvN 'SNL7' 홍수아 방송장면 캡쳐
    배우 홍수아가 지난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SNL 코리아7(이하 'SNL7')'에 출연했다.

    네티즌들은 오랜만에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낸 홍수아의 모습에 반가움을 표하는 한편 그의 바뀐 모습에 당황하는 반응들을 보였다. 이에 홍수아도 'SNL7' 코너에서 자신의 성형 사실을 갖고 희화하는 등 확실히 망가져 눈길을 끌었다.

    1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홍수아 중국만 나가지 말고 우리나라 방송에도 종종 얼굴 비춰주길! 힘내세요 (cu****)"라며 그를 그리워하는 반응을 보였다.

    다른 네티즌 또한 "얼굴 변했어도 홍수아는 홍수아 (so****)" "홍수아 역시 영상으로 보니 예쁘다 (jo****)" "홍수아 중국어 진짜 잘하는 듯. 이정도 해야 외국어 한다고 말하지. 내가 본 연예인 중 발음이 가장 좋더라 (sl****)" 등 국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사실을 기쁘게 받아들였다.

    또한 다른 한 네티즌은 홍수아의 성형 논란에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는 이들에게 "홍수아 예전 얼굴이 매력 있다고 하는데 예전에 사람들 홍수아의 시구 말고 무슨 매력을 봐줬나? (to****)"라고 일침을 가해 눈길을 끌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