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관 앨리스2' 김남주, 더욱 성숙해진 '청순발랄 외모'...'훈훈'

    연예 / 서문영 / 2016-06-10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수사관 앨리스2' 김남주 인스타그램
    에이핑크 김남주가 최근 웹드라마 '수사관 앨리스2'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화제의 중심에 올라섰다. 이와 함께 '수사관 앨리스2' 김남주의 SNS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8일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 김남주가 '수사관 앨리스' 시즌1에 이어 시즌2 여주인공 천연주 역할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수사관 앨리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소속 수사관 천연주와 정레오(조동혁 분)가 식품의약품 위해사범 레드정을 쫓는 코믹 수사물 드라마다.

    김남주는 '수사관 앨리스' 시즌1 당시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로 인해 그는 '수사관 앨리스2'에서 어떤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감을 높였다.

    이같은 상황에서 '수사관 앨리스2' 김남주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학교수업가면서 같이들어요 #어쿠루브 #C.C"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남주는 수수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남주는 더욱 청순해진 외모로 성숙함을 자아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김남주는 특히 학교 수업을 병행하면서 활동하고 있음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남주가 출연하는 '수사관 앨리스2'에는 FT아일랜드 송승현, 배우 이상아, 김민경 등이 출연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