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회, 7대 전반기 의정성과보고회 열려

    지방의회 / 문찬식 기자 / 2016-06-28 16:38:19
    • 카카오톡 보내기
    [부천=문찬식 기자]경기 부천시의회가 최근 대회의실에서 의원, 사무국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참석한 가운데 제7대 전반기 부천시의회 의정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오는 30일로 종료되는 7대 전반기 의회를 마치면서 전반기 의정운영 성과를 함께 돌아보고 후반기 더 알찬 의정운영을 다짐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갖게 된 것이다.

    전반기 의정활동 관련 동영상 시청, 성과보고, 의장단 인사말 순으로 진행된 이날 보고회에서는 황진희 의회운영위원장이 4대 분야 18개 과제에 대한 성과를 발표했다.

    성과발표 내용을 살펴보면 부천시의회 전반기 의정활동 4대 분야는 ▲시민의 현장 목소리를 담아내는 열린의회 ▲시민 모두가 화합하고 발전하는 상생의회 ▲문화로 시민행복을 만들어가는 문화의회 ▲성장 동력을 끌어내어 경제를 살리는 경제의회였다.

    성과보고 후 김문호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행복을 위해 발로 뛰는 부천시의회 제7대 전반기 의정활동을 마감하며 "부의장,상임위원장을 비롯해 선후배, 동료의원들이 그 동안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전개해 준 것에 감사드린다"며 "보좌를 열심히 해준 의회사무국 직원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의회는 오는 6월30일 제213회 임시회를 열어 7대 후반기 의장, 부의장을 선출하며 7월1일부터 2018년 6월30일까지 7대 후반기 의회가 운영 되게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