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의회 송도호 의원,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지방의회 / 고수현 / 2017-01-20 13:06:4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고수현 기자]서울 관악구의회 송도호 의원이 최근 구로구 베스트 웨스턴 구로호텔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의정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의정대상은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관한 것으로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성실한 의정 활동으로 주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풀뿌리 지방자치 정착에 공헌한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의미있는 상이다.

    의장협의회는 평소 송도호 의원이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 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서울시 자치구의회 의정발전에 기여한 바를 높이 사 이상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이에 송도호 의원은 “황소같이 듬직한 일꾼이 되겠다는 초심을 잊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지역민들의 손과 발이 되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열정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송도호 의원은 보라매동, 은천동, 신림동 지역구로 제6대 관악구의회 청소특위위원장과 예산결산위원장을 역임하고, 재선으로 선출되어 제7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장으로서 그동안 소외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등 구 발전을 위해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의정 활동을 펼쳐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수현 기자 smkh86@siminilbo.co.kr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