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의회, 여의도 봄꽃축제장 현장방문

    지방의회 / 이진원 / 2017-04-09 15:17:14
    • 카카오톡 보내기
    행사 관계자 격려 · 체험부스 방문
    ▲ 최근 여의도 봄꽃축제에 참석한 이용주 의장이 행사부스를 돌아보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영등포구의회)
    [시민일보=이진원 기자]서울 영등포구의회 이용주 의장과 고기판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최근 ‘제13회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상황실을 방문해 관계 공무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축제 현장을 찾은 의원들은 먼저 종합상황실에 방문해 상황실장인 김태금 건강증진과장의 상황보고를 들었다.

    이후 여성·노약자 상황실과 자원봉사상황실, 청소상황실, 가로정비·교통·주차사황실 등 구청 기능 유지팀을 찾아 관계자를 격려하고, 빵과 음료 등의 간식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추억의 거리와 전통놀이 체험, 먹거리 판매, 응급처치 교육 등 다채로운 주제의 행사부스가 마련된 여의서로 일대를 돌아보며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주민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 의장은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가 온 국민이 즐기는 대표적인 봄 축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공무원 및 자원봉사자 여러분이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덕분”이라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축제를 찾는 시민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고 부의장은 “무엇보다 안전이 최우선이며, 많은 인파가 몰리는 행사인 만큼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의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