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도시개발공사, 설 맞이 발빠른 대시민 서비스 제공

    영남권 / 최성일 기자 / 2018-02-04 12:00:00
    • 카카오톡 보내기
    [김해최성일 기자]김해시도시개발공사(사장 조돈화)는 우리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공사가 관리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센터 3개소 및 체육공원 5개소, 체육관 4개소 등의 시설물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각종 안전사고 예방 및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주요시설물의 운영·관리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발빠른 대시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설 연휴기간 동안 종합상황실을 운영할 예정이며, 각종 재해·재난대비 비상 상황관리체계 구축 및 발생사고·민원 등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초기 대응능력 및 예방활동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지난 1일부터 14일까지 사업장별 시설물 종합점검 및 환경정비도 실시하고 있다. 사업장내 전기, 기계, 소방 등 분야별 종합점검 및 사업장 주변 환경정비, 공중화장실 청소와 순찰을 강화하여 고향방문 귀성객에 대한 청결하고 쾌적한 체육휴게 공간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연휴기간 공사 시설물 휴무일 안내 공지를 위해 SNS 문자 서비스 제공 및 스포츠센터 입구 전광판 등 시설물 이용 안내표지판을 게첨하여 시설물이용에 불편사항이 없도록 사전 예방 조치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전 임직원 성금으로 불우이웃 돕기도 실시할 계획이다.

    조돈화 사장은“설 연휴기간 뿐만 아니라 평상시에도 공사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운영으로 이용시민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체육휴게 공간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