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로드론, 전동킥보드 에스블랙 신제품 출시

    유통 / 김민혜 기자 / 2018-02-14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전동휠 대표 브랜드 자이로드론, 프리미엄 전동킥보드 선보여
    프리미엄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자이로드론에서 전동킥보드 에스블랙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자이로드론의 전동킥보드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기존 전동킥보드에서 볼 수 없었던 그린브론즈 컬러로 아노다이징처리한 품격 있는 바디프레임으로 매력적인 고급 세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1회 충전 시 최대 50km주행이 가능하고, 10인치 휠로 제작되어 노면이 고르지 못한 상황에서도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보기 힘든 최대1000W의 고성능 BLDC 싱글모터를 적용하여 파워풀한 출력을 구현하며 익스트림한 트래블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몇 년 새 야외에서 여가생활을 하는 인구의 증가로 야외에서 놀거리, 즐길거리를 찾는 사람들의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시장에는 이런 수요층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최근 드라마 및 예능 프로에도 심심치 않게 등장하고 있는 전동휠, 전동킥보드 또한 새로운 놀이기구이자 이동수단으로 점점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전동휠 대표 브랜드인 자이로드론은 중국산 저가제품과 인증을 받지 않은 직구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안전을 외면한 채 가격경쟁에만 치중하며 난립하는 시장상황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통해 업계에서 인정받으며, 국내 스마트모빌리티 유통사들의 선택을 받아 2018년 전국 오프라인 자이로드론 전동휠 취급점이 120개를 넘어서게 되었다.

    자이로드론의 제조사인 ㈜웨일앤윌의 관계자는 “전동 이동수단의 안정성 및 사고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는 만큼 전동킥보드를 구입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가격만 보고 구입하기 보다는 검증되고 안전한 제품을 구입할 것을 추천하고 A/S 여부에 대해서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했다.

    자세한 내용은 자이로드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편집숍인 이마트 엠라운지에서 시승 및 구매가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