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랜스TV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불라방, 첫 화 100만뷰 돌파

    기업 / 이승준 / 2021-09-23 10:00:37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글랜스TV(대표 이은희)는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 ‘불라방(불티나게 팔리는 라이브 방송)’ 첫 화가, 지난 10일 유튜브 공개 후 유튜브와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첫 화 누적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불라방’은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와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가 결합된 새로운 포맷으로, 지난 1일부터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기 시작한 영상에서는 ‘불라방’에서 새로운 ‘부캐’를 선보인 한채영과 SF9 인성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첫 화 예고편과 본편 및 비하인드편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90만뷰를 기록했으며, 지난 15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서울시스터즈와의 ‘불라방’ 라이브 커머스는 12만 명이 시청하는 등 처음 선보인 예능형 콘텐츠 커머스로는 의미 있는 100만뷰를 달성했다.

     

    ‘불라방’ 첫 화에서는 서울시스터즈의 김치 시즈닝과 고추장 핫소스, 김치스낵 등 히트상품을 ‘불라방’의 두 주인공 한채영과 SF9 인성이 특별한 가격과 패키지로 구성하였다. 또한 한채영이 직접 출연하여 진행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중 한정으로 준비한 프로모션 상품이 1분 안에 매진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오리지널 콘텐츠와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를 결합한 IP 커머스를 선보인 글랜스TV는 “소비자들이 불라방 첫 화에 보여준 불타는 호응에 크게 고무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불라방’은 한채영과 SF9 인성이 광고주와의 파격 협상을 통해 소비자가 크게 만족할 가격과 구성으로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오리지널 콘텐츠의 재미, 라이브 커머스의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불라방’의 구독자에게 한정판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등 소통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불라방’ 다음 화 본편은 24일 유튜브에서,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0월 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하여공개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