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드기어의 야전침대 ‘기어 라이트 코트 블랙’은 2.8k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내하중이 최대 120kg으로 견고함을 자랑한다.
게다가 기존 야전침대에서 잘 볼 수 없었던 두랄루민 폴대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두랄루민 폴대는 강철에 비해 가볍고 흠집이 잘 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내구력이 높아 일반 알루미늄 폴대에 비해 견고하다.
폴대 하나만 보더라도 ‘튼튼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하드기어의 기업 모토를 다시 한번 엿볼 수 있다.
하드기어의 야전침대 ‘기어 라이트 코트 블랙’은 600 데니아 원단을 사용하여 가벼움과 높은 강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라킹 방식으로 쉽게 분해 및 조립이 가능하다. 침대 우측에 있는 포켓 주머니는 휴대폰 및 간단한 소지품 보관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더욱 높인다.
하드기어의 ‘티타늄 컵 시리즈’는 소주잔 50ml, 머그컵 200ml, 300ml, 450ml, 600ml, 시에라컵 300ml가 있다. 티타늄 컵은 일반 스테인레스 컵에 비하여 가볍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며 특히 하드기어의 티타늄 소주잔의 경우, 더블월로 제작되어 보온/보냉 효과가 좋아 온도 유지 시간이 길고 우수하다.
하드기어의 티타늄 머그컵은 접어서 보관이 용이하도록 그립감 좋은 D자형 핸들이 장착되어 있고 상단부에는 컬 처리를 하여 감촉이 좋으며 안전하게 제작되었다. 또, 시에라컵을 제외한 소주잔과 머그컵 시리즈는 스태킹이 가능하여 보관이 용이하다.
현재 하드기어에서는 머그컵 세트를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주고 있어 다양한 사이즈의 머그컵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하드기어는 앞으로도 신제품이 계속 출시될 예정으로 평소 하드기어에 관심이 있던 캠퍼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하드기어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