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제 1회 UCC 공모전 ‘인연은 영상을 타고’ 시상식 개최

    생활 / 고수현 / 2019-10-25 13:37:29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 가연결혼정보㈜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제 1회 UCC 공모전 ‘인연은 영상을 타고’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은 지난 24일(목) 오후 4시, 역삼동 가연타워에서 진행됐고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관계자들을 비롯해 5팀의 수상자들이 모두 참석해 의미 있는 자리를 빛냈다.
     
    ‘인연은 영상을 타고’ 공모전은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주최하고 지난 10월 4일까지 진행됐으며, 인연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중함을 일깨운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수상에는 대상 한 편과 최우수상, 우수상 각 두 편으로 총 5개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대상은 숨팀의 ‘그런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최우수상은 이광수씨 외 3명의 ‘서른살’과 씨네맛팀의 ‘신, 가연’, 우수상으로는 이동진씨의 ‘인연은 사랑을 타고 내게 온다’와 김정범씨의 ‘동화속 주인공 같은 우리인연’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장을 수여, 최우수상과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각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발표와 시상 후에는 5편의 수상작을 함께 감상했다.
     
    대상 수상작인 ‘그런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는 ‘사람들은 이상형의 사람과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며 살아가고, 이런 바람이 가연을 통해 이뤄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영상 속에 감각적으로 녹여내 호평 받았다. 숨팀은 “‘이런 사랑이라면 여기 가연에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라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싶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수상자들 모두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많은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 “수상한 영상들은 가연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