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커피, 강렬한 맛을 한입에 담은 ‘마실떡볶이’ 출시

    기업 / 김민혜 기자 / 2025-07-14 09:58:39
    • 카카오톡 보내기
     
    카페 프랜차이즈 마실커피가 7월 14일 오늘, 신제품 ‘마실떡볶이’를 전국 매장에서 정식 출시한다. 이번 메뉴는 단맛과 감칠맛 위에 강한 매운맛을 더한 조합으로, 카페에서 즐기는 새로운 유형의 메뉴 경험을 제안한다.

    ‘마실떡볶이’는 기본맛, 매운맛, 그리고 감각의 한계를 자극하는 ‘404 떡볶이’까지 총 3단계로 구성되며, 소(小), 대(大)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404 떡볶이’는 스코빌 지수 2만 이상으로 설계되어, 맵부심 소비자부터 강한 자극을 찾는 고객까지 폭넓게 겨냥하고 있다.

    각 맛은 뚜렷한 개성을 가진다. 기본맛은 맵지 않고 크리미한 풍미가 살아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은 감칠맛이 뛰어나면서 끝맛에 은은한 단맛이 감돌아, 매운 음식을 즐기는 고객이 부담 없이 먹기에 좋다. 반면, ‘404 떡볶이’는 일반 소비자 기준으로는 한 그릇을 완주하기 어려울 정도의 강한 매운맛을 지닌 도전형 메뉴다.

    메뉴명인 ‘404’는 웹 오류 코드에서 착안해 “너무 매워서 감각조차 Not Found”라는 콘셉트를 담았다. 맛 그 자체를 하나의 강렬한 경험으로 제시하고자 한 이름이다.

    관계자는 “도전할 만한 메뉴를 만들고 싶었다”며 “한입으로 기분을 환기시킬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이열치열’ 매운맛을 통해 마실커피만의 색다른 고객 경험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