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와 피자알볼로, ‘갓 내린 커피와 피자의 맛있는 페어링’ 선보여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11-10 12:11:28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 셀렉토커피>

    최근 외식업계 인기 브랜드들이 새로운 맛의 조화를 찾기 위한 콜라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와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만나 ‘커피와 피자의 조화’라는 새로움에 도전한다.

    셀렉토커피와 피자알볼로의 콜라보 메뉴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잠봉루꼴라 피자’ 이탈리안 피자 2종과 ‘토마토푸실리 샐러드’ 그리고 ‘바질푸실리 샐러드’ 샐러드 2종이다.

    ‘마르게리타 피자’는 신선한 이태리 토마토소스와 방울 토마토, 생바질, 모짜렐라를 듬뿍 올려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피자다. ‘잠봉루꼴라 피자’는 국내산 돼지 뒷다리살로 만든 잠봉과 푸짐하게 올린 루꼴라의 조합으로 풍미를 극대화시켰다.

    샐러드 2종은 이태리 생 토마토를 갈아 만든 소스에 신선한 루꼴라를 푸짐하게 얹은 ‘토마토푸실리 샐러드’와 입맛을 자극하는 루꼴라와 생바질의 향긋함을 담은 ‘바질푸실리 샐러드’로 둘 중 하나를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셀렉토커피는 피자 및 샐러드와 커피 메뉴를 결합하여 1인 및 2인세트메뉴로 판매한다. 1인세트는 피자 1종과 음료 1개, 2인세트는 피자1종에 샐러드와 음료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콜라보 세트메뉴는 11월 10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셀렉토커피 신논현점에서만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셀렉토커피 황규연 대표는 “갓 내려 향긋함이 가득한 커피와 갓 구워 따스한 피자가 만나 맛있는 페어링을 만든다”며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피자와 함께 셀렉토커피의 향이 깊고 깔끔한 음료의 조화를 더욱 맛있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새로워진 음료 메뉴에 대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9월 25일 출시한 가을시즌메뉴를 통해 옥수수와 오트의 조화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